기사
News
뉴스영상보기
News Video

 
NEWS
MTA, 파편 추락사고 예방조치 및 검사 업데이트 제공
  11/8/2019
DownLoadFile: 03.jpgSIZE:0.25KBytes   

MTA, 파편 추락사고 예방조치 및 검사 업데이트 제공
테리 럼프, 새로운 선로 담당 책임자로 임명


오늘 MTA측은 잔해가 떨어지는 등의 사고와 관련, 앞으로 시스템 전반에 걸친 검사와 예방등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MTA 관계자는 오늘 금요일, 시스템 전반의 바스켓 검사와 더불어 사고예방 및 안전을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앞서 열차에서 잔해가 떨어지는 등의 사고가 발표되고, 이와 관련한 모든 조치와 선제적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뜻입니다. NYCT의 고위 관계자 테리 럼프가 앞으로 담당자로 지목돼 검사 프로세스를 개선하며 모든 트랜짓의 유지보수 및 건설 활동을 맡게될 예정입니다.
또, 샐리 리브레라 뉴욕시트랜스위츠 서브웨이 부사장은 "오늘 포괄적인 점검은 끝났지만, 앞으로 추락하는 파편 사고를 줄이기 위한 작업이 본격적으로 실시되었다. 잠재적으로 취약한 부분들을 파악하기위해 지오메트리 카의 비디오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했고,새로운 선로 계장을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화요일에도 파편이 택시 위에 떨어지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해 사고직후 수요일부터 7일간의 검문 작업에 돌입했으며, 32만 5천개의 바스켓을 검사자가 직접 점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관련, 앤디바이포드 뉴욕시티 트랜짓 사장은 "최근 일어난 사고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높은 구조물에서 잔해가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모든 노력을 총동원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MTA측은 사고후 점검이외에, 잔해가 떨어지지않도록 선제적인 예방을 기울여 안전을 유지하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TA측은 지난달 23일 퀸즈보로 광장 인근 N,W 라인 부근에서 볼트가 풀려 금속 바스켓이 잘못 정렬됐다고 보도되었고, 이에 대한 징계 조치가 내려졌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자메이카 J/Z선 121번가와 퀸즈, 아스토리아의 N/W 39번가역, 플러싱 7호선과 할렘 125번 우스사이드 스트릿역 61번지 등 4개 시험 현장에서도 그물망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03.jpg
     
 
12월 초부터 플러싱 무허가 노점상 단속 시작 Admin 11/8/2019
뉴욕한국문화원 한국영화 특별전 개최 Admin 11/8/2019
회사소개
TKC소개
TKC합창단
TKC신문광고
프로그램
TKC프로그램
드라마
시사.교양.예능
광고
광고확인
광고문의
NY OFFICE
18-38 131 Street
College Point, NY 11356
tkctvdesk@hotmail.com
NJ OFFICE
189 Homans Ave,
Closter, NJ 07624
tkctvnj@gmail.com
서울지국
담당: 문무일
서울특별시 강북구 우이동
84-8 노블리스빌 403호
Tel: 02.997.3060
Cell: 010.5221.3060
Copyright ⓒ THE KOREAN CHANNE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