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News
뉴스영상보기
News Video

 
NEWS
존리우, '렌트규제법 개정안 관련 쿠오모가 분열 조장해'
  6/11/2019
DownLoadFile: 01.jpgSIZE:0.11KBytes   

존리우, '렌트규제법 개정안 관련 쿠오모가 분열 조장해'
19일 주 회기 종료..9개 법안 전체 vs 일부 통과 두고볼 것
렌트규제법 개혁안을 두고 쿠오모 주지사와 민주당 상원 지도부들 간 대립의 골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쿠오모 주지사는 상정된 9개 법안의 전체 통과를 요청하며 상원들에게 조속한 처리를 촉구하고 있는 반면, 민주당 지도부들은 쿠오모 주지사의 압력에 반발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오는 15일 만료되는 렌트규제법을 보완한 9개의 패키지 법안 표결을 놓고 뉴욕주 상원에서 논의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가운데, 10일 존리우 주 상원의원이 쿠오모 뉴욕주지사를 '민주당 내 분열을 조장하고 독재하려고 한다'며 비난했습니다. 지난 10일 열린 민주당 컨퍼런스에서 쿠오모 주지사는 주 의회 회기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상기시키며, 민주당 지도부들에게 뉴욕주의회에 계류중인 렌트규제 개혁안의 통과를 촉구했습니다. 특히 해당 법안이 상원에서 통과된다면 주지사인 자신이 서명할 것이라고 말하며, 상원들을 향해 "통과시킬 수 있는 모든 공격적인 법안들을 통과시키라"고 말하는 등 다소 격앙된 입장을 표출했습니다. 고다미스트에 따르면, 일부 세입자 활동가들은 "쿠오모 주지사가 개발업자들의 입장을 대변해 렌트규제법 개혁안의 의미를 희석시키려 한다며, 쿠오모 주지사는 상원과 의회에서 법안이통과될 때까지 논의에 개입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존리우 상원의원은 "공화당이 주 상원을 장악했을 당시 쿠오모 주지사가 공화당 의원들의 표를 이용해 자신의 원하지 않는 정책제안을 짓눌렀던 시절은 지나갔다"고 말하며 '쿠오모 주지사가 더 이상 모든 권력 위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존리우 상원의원은 렌트규제법 개정안 통과에 대해 현재 상원 민주당 의원들 간 의견합의가 거의 이뤄진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차주범 민권센터 컨설턴트는"9개 패키지 법안이 전부 통과될지 그 중 일부만 개별 법률들로 통과될지가 관건"이라며, "주 회기가 19일 종료되는 만큼 표결은 더 기다려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01.jpg
     
 
JTB 도쿄 올림픽 티켓 타이완에서 판매 Admin 6/12/2019
연방정부 여행자정보 대량해킹…10만명 얼굴·차 번호판 유출 Admin 6/11/2019
회사소개
TKC소개
TKC합창단
TKC신문광고
프로그램
TKC프로그램
드라마
시사.교양.예능
광고
광고확인
광고문의
NY OFFICE
18-38 131 Street
College Point, NY 11356
tkctvdesk@hotmail.com
NJ OFFICE
189 Homans Ave,
Closter, NJ 07624
tkctvnj@gmail.com
서울지국
담당: 문무일
서울특별시 강북구 우이동
84-8 노블리스빌 403호
Tel: 02.997.3060
Cell: 010.5221.3060
Copyright ⓒ THE KOREAN CHANNEL. All Rights Reserved.